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집 꾸미기 시리즈 3 - 액자테이블 강추!

by seok__e 2020. 4. 12.

집 꾸미기 시리즈 3 - 액자테이블 강추!

인테리어 꿈템 소개 세 번째 시간이다.

평소 짠돌이같은 성격을 타고난 나는 평소에 물건을 살 때 가성비를 정말 중요시 여긴다.

 

그리고 하나하나 구입할 때 신중의 신중을 들여 구입한다.

오늘도 신중의 신중을 들여 구입한 제품을 소개하겠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자취방 인테리어나 어디선가 본듯한 디자인의

 

액자테이블

이다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식탁이 있다하더라도, 좌식 테이블은 집에서 생활하면서 무조건적으로 필요할 것이기 때문이었다.

 

근데 뭔가 오래된듯한 굵은 나무로된 상이나, 그런건 너무 올드해보이고 인테리어 효과가 없다고 생각이 들었다.

 

근데 이 제품은 사용하지 않을 때 인테리어 액자가 된다.

나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바로 주문에 들어갔다.

디자인이 굉장히 다양했다.


 

디자인이 정말 많다.

아내가 노란색을 좋아하고, 안방 인테리어 컬러로 노랑색으로 정했기 때문에,

노란 튤립그림이 맘에 들었다.

 

테이블 사이즈는 중간 사이즈로 정하고 가격은 22,900원 이다.

(소,중,대 사이즈 별로 가격이 다르다.)

 

 

이렇게 평소에는 인테리어 액자로 보인다.

실제로 지인이 집에 놀러왔을때

“ 저 액자 이쁘다!! ”

라고 말한적이 있었다.

 

 

땋 - !

사실은 테이블이지롱ㅎㅎ

지금까지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다.

 

 

밑부분 사진이다.

다리가 탄탄해서 절대 무너지거나 부숴질 일은 없을것 같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아이템이다.

 


최종평가

 

디자인 ★★★★★

말할 필요가 없이 별5개이다.

디자인 때문에 구입한거다.

 

내구성 ★★★★

튼튼하다. 망치로 후려치지 않는 이상 부러질 일은 없다.

 

효율성 ★★★★★

특히 식탁을 둘 곳이 없는 원룸이라면 더더욱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