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집 꾸미기 시리즈 1 - 먼데이 수납선반 행거

by seok__e 2020. 4. 10.

집 꾸미기 시리즈 1 - 먼데이 수납선반 행거


필자는 올해 1월에 결혼하여 오랜 꿈이었던 스스로 독립을 하는 목표를 이루었다.

 

올해 1월에 결혼을 하고 신혼집을 얻는 나는

(물론 전세집이지만...)

 

집을 꾸미는 것에 몹시 흥미를 느껴 나름 열심히 집을 효율성 있고 저렴하고 이쁘게 하나하나 꾸미기 시작했다.

 


그래서 우리집에 있는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꼽아서 리뷰해보고자 한다.

 

 

첫번째 아이템은

 


 

 

 

먼데이 수납선반 행거시리즈

<사다리행거>

이다

 

오늘의 집 어플로 구매했다.
여기에는 가성비 좋은 가구들이 많다.

나는 심플한 목재가구로 안방 분위기를 살짝 카페처럼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이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다.

 

가격이 무려 28,900원 밖에 하지 않았다!!

조립은 일반 성인남성 혼자서도 할수있을정도로 어렵지 않았다.

 

 

우선 목재선반이라 방의 분위기 자체가 바뀌었다.


그리고 주 용도가 옷걸이 행거라서 빠르게 갈아입고 외출할 옷을 걸어두기에 딱 좋은거 같다.

 

그렇게 생각 했었는데

.

.

.

 

 

2달 정도 지나니까 귀찮아서 옷방에 그냥 옷을 쌓아두게 되었다.

 

 

 

위치를 좀더 감각적으로 바꿔보고,

 

 

 

소녀소녀 감성으로 조명도 달아보고

 

그냥한번 빔도 쏴보고

 

 ( ※ 빔프로젝터는 분위기 깡패인듯 하다. )

 

어찌됬든 가성비를 많이 따지는 나에겐 아주 맘에드는 제품이다.

 

 


최종평가
디자인★★★★

아주만족, 홈카페같음


실용성★★★

책을 올리거나 어떻게 쓰냐에 따라 다름


내구성★

목재라 그런지 강한충격에 많이 흔들거린다. 왠만하면 벽에 붙여서 안정감을 주자.

 

 

대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