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집 꾸미기 시리즈 6 - 가성비 화장대 제이앤제이 화장대 추천!

by seok__e 2020. 5. 1.

집 꾸미기 시리즈 6 - 

가성비 화장대 제이앤제이 화장대 강추!


안녕하십니까! 

이번 시간도 우리 신혼집을 꾸며왔던 

아이템 중에서 가성비 아이템을 콕! 찝어서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가성비 인테리어 아이템은 바로...


제이앤제이 LPM 600 수납 화장대

입니다!


딱 봐도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색상도 연한 갈색으로 어두운 색상은 어둡고 칙칙한 

느낌을 주지만 연한 갈색은 좀더 

네츄럴한 느낌을 주는듯 합니다.

부드러운 느낌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상품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물론 저는 남자지만 제 아내가 만족하더라구요.


또 제가 놓치지 않는 것이 바로 가격인데, 

보통 화장대 같은 가구하나를 사려면 10~20만원 이상은 

기본으로 생각하실 텐데, 이 화장대는 무려 

78.900원 

이라는 놀라운 가격을 자랑합니다.

정말 착한 가격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건 실제 우리집에 배치해둔 사진입니다.

사진빨 잘 받고싶어서 간접조명도 켜고 

찍었는데 안켜도 이쁩니다.

정말 심플해서 좋았습니다. 

변에 있는 가구와도 매치가 잘 되더라구요!

좀 더 자세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대 밑쪽에는 이렇게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잘 보이지 않아서 평소에 숨기고 싶거나 

지저분한 물건을 넣어두면 좋겠습니다.

저는 평소에는 잘 꺼내지 않는 다리미를 넣어놨습니다.

또 화장하면서 다리를 올려놓는 용도로도 

사용한다고 아내가 말하더군요ㅎㅎ



화장대의 아래 수납장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수납장을 열때 혹여 좀 

뻑뻑한 느낌이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다행이도 아주 수므스(?)하게 부드럽게 열리더라구요 ㅎㅎ

다행이었습니다. 

물론 제가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요.

공간이 3등분 되어있어서 사용할 물건을 분류하기가 용이합니다.



거울 뒷쪽 수납공간입니다.

저 거울이 실제로는 좌,우로 움직일 수가 있어서 

보이는 부분 안쪽까지 전부 수납공간입니다.

한마디로 가구는 작은데 빈공간은 수납공간으로 

꽉꽉 차 있다는 겁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저기에는 제가 사용하는 물건도 틈틈히 

넣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신 거울쪽 수납장은 밑에 수납장 처럼 

열고 닫을때 느낌이 부드럽지 않고 조금 뻑뻑했습니다.

뭐 거슬릴 정도는 아니지만 살짝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그래도 가격대를 생각하면 충분히 이해되는 부분입니다. 



윗쪽에 아무것도 없으면 허전하니 

쓸대없는 장식품을 올려뒀습니다.

원래집에서 가져온 모형배, 

어디에 둘지 고민이었는데 마침 딱 잘된것 같습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최종평가


공간활용 ★★★★★

빼곡하게 눈에 보이지 않는 모든 공간에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내구성 ★★★

위에 언급은 안했지만 다리가 살짝 얇고 길어서 툭툭 치면 흔들립니다.

근데 누가 방망이로 후려치지 않는 이상 전혀 무너질 일은 없을듯 합니다.


디자인 ★★★★

아주아주 깔끔하거 군더더기 없는 모습입니다.

다소 싼티가 날 수도 있지만, 주변 인테리어나 어떻게 꾸며주느냐가 중요할 듯 합니다.

저는 이런 디자인을 선호해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화장대가 이뻐서 뭐하겠어요 화장만 말 먹으면 되죠 ㅎㅎ


대만족~!


댓글